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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을 읽고 새로운 잠재 고객 발굴 지식을 통해 아는 모든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십시오.

독수리어머 2020. 6. 6. 20:51


이 글을 읽고 새로운 잠재 고객 발굴 지식을 통해 아는 모든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십시오.




많은 비즈니스맨들은 그들이 몇 년 동안 그것을 해왔든 간에, 항상 리드 생성에 대한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것이 비즈니스가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다행히도, 여러분이 읽으려고 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훌륭한 전략 팁을 주기 위해 맞춤 제작되었다.




소비자의 구매 주기가 잠재 고객 발굴 계획의 선두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먼저 제안을 검토한 후 정보를 검색한 후 결정을 내린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승진을 주기적으로 목표로 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에 도움이 될 결정을 내리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인센티브는 당신에게 몇 가지 좋은 기회를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에게 이미 관심이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추가적인 이유를 주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더 많은 것을 제안하라.


그리고 이것은 많은 단서들을 제공할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만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리더가 될 것이다.


관심을 끌기 위해 오글오글하거나 과장된 행동을 하지 마라.


오히려 당신의 주장을 사실에 근거하여 소비자가 가치를 인식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진실하다면 당신은 사람들의 신뢰를 얻을 가능성이 더 높다.




리드 값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몇몇 단서들은 당신의 현재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다.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전에 각 리드를 검증하여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적절한 단서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단서가 합법적인지 확인하라.


단서를 찾아내고 중복된 것을 확인하는 것을 잊는 것에 열중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더 많은 기술을 사용할수록 중복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다.


각 리드의 고유성을 확인하여 가장 성공적인 리드를 만드십시오.




당신의 분야와 관련된 일이 당신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인들은 결혼 이벤트를 찾는 데 관심이 있을 수 있다.


신혼부부는 부동산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전시회를 마련해 입소문을 타게 한다.


신문의 분류된 부분을 읽고 눈에 띄는 것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가입할 수 있는 로컬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선두 그룹들은 사업주들이 선두 자리를 거래할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어, 치과의사는 환자에게 마사지를 권할 수 있다.


항상 단서를 얻을 기회가 있고, 은혜를 갚는 것이 중요하다.




리드 생성 노력에 관한 업무 일정표를 작성해야 한다.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광고와 홍보에 지나치게 집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정해진 일정을 사용하면 당신의 접근방식에 전문가처럼 보일 수 있다.


같은 단서들을 끊임없이 괴롭히지는 않을 것이다.




블로그를 하는 경우 구독을 찾아보십시오.


블로그에 가입하는 독자는 블로그가 업데이트되었음을 알려준다.


이것이 현재의 고객 기반을 이용하여 리드를 창출하는 부차적인 방법이 되어야 한다.


블로그는 종종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리드를 생성하기 위한 다양한 도구다.




예산 규모에 상관없이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라.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성공과 개선 기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평가하십시오.


빠듯한 예산으로 일하고 있다면, 손해를 보지 않도록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을 것이다.




기존 고객이 어떤 방식으로 귀사에 왔는지 조사하십시오.


Google Analytics 사이트에서 온라인에서 어디에서 왔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 추천을 통해 도착했는가? 네 이름을 알아낸 포럼이 있어? 어디에 있든 잠재 고객을 찾기에 좋은 지역일 것이다.




구입한 전자 메일 데이터베이스가 사용자의 관심 대상인지 확인하십시오.


특정 틈새시장을 공략해야 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구매한 단서가 정확하게 목표가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정말 낭비가 될 것이다.


넌 네 필요에 전혀 부합하지 않는 단서가 있을 수 있어.




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자가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랜딩 페이지와 사이트의 다른 모든 페이지에 주목하십시오.


너는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니? 만약 그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되면, 그것을 그렇게 만들기 위해 변화를 만들어라.




각종 경제폭풍을 헤쳐나갈 수 있는 사업 구축에 관심이 있는 독자들은 주도세대를 주제로 한 전문가가 될 필요가 있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소스를 찾을 수 없는 조직은 미래가 불확실하다.


이 조언들은 당신이 사업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