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메모리 조언

독수리어머 2020. 6. 6. 20:52


누구나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메모리 조언



버튼을 누르고 특정 메모리에 접근하는 것만큼 항상 쉽지는 않다.


뇌에 저장된 정보는 접근하기 어렵거나 완전히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치를 읽어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사물을 기억하는데 도움을 주는 운동을 정말로 하고 싶다면, 그것들을 간단히 적어라.


이것은 기억 기능을 담당하는 뇌의 부분에 혈액을 순환시킬 뿐만 아니라, 그것을 운동시킨다.


당신은 일기를 유지하고, 편지를 쓰고, 목록을 만들고, 필기를 포함하는 다른 활동들을 함으로써 중요한 정보를 기억하거나 기억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만약 그렇다면, 매 시간 동안 15분 이상 휴식을 가지지 말고 그 시간을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쓰세요.


그것은 당신의 뇌가 정보를 더 쉽게 흡수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기억력을 최상으로 유지하려면, 부정적이고 불쾌한 생각을 마음속에서 지워라.


부정적인 생각을 즐기거나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은 긍정적이거나 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보다 사물을 기억하지 못하는 능력이 더 클 것이다.


의사에게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봐라.




매일 먹는 식단에 생선기름을 포함시켜라.


기억력이 많이 부족하다고 판단되면 이는 식단에서 오메가-3 섭취 부족 때문일 수 있다.


오메가3 보충제를 복용하면 식단에 생선기름을 쉽게 넣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부하고 있다면,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중 하나는 여러분이 공부할 때 다른 영역으로 바꾸는 것이다.


환경을 변화시키면 두뇌가 재생되고 장기 기억력이 더 효과적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뇌를 깨우는 것을 통해서 이것을 한다.


당신의 일상에 어떤 변화가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의 뇌를 더 예민하게 만든다.


당신의 뇌가 더 경각심을 가질 때, 더 많은 정보를 흡수하고, 유지하고, 그리고 회상할 수 있다.




해당 지역에 위치한 도서관에서 메모리 개선 책을 찾아보십시오.


잘 알려진 전문가들이 쓴 책들은 정보를 유지하고 기억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귀중한 연습과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찾아라.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인삼을 좀 먹어라.


연구에 따르면 인삼을 복용하는 것이 정보를 배우고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게다가, 그것은 전반적으로 건강에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녹차는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뇌 기능을 돕는 화합물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당신의 기억을 더 효과적으로 만드는 좋은 방법은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중요한 기억을 잊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시오.


무언가를 리트레이닝하는 것은 그것과 관련된 기억을 더 강하게 만들고, 따라서 잊어버리기가 더 어렵게 만든다.




한번에 많은 정보를 흡수하려고 하지 마라.


보다 효과적이 되려면 여러 스터디 세션을 만들어 정보 흡수를 중단하십시오.


한번에 많은 양의 정보를 배우는 것은 장기 기억력에 효과적인 방법이 아니다.


당신의 뇌세포는 당신이 필요로 할 때 과세를 하고 정보를 거부할 수 있다.


기억 연습에 당신의 뇌를 적응시키기 위해 정기적으로 공부 세션에 참여하라.




당신이 듣거나 들은 것을 기억하는 좋은 방법은 실제로 그 정보를 자신의 단어에 넣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작품을 다시 쓴다고 생각해라.


이렇게 하면 정보를 더 쉽게 떠올릴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이 그들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말을 했다면 사람들은 종종 어떤 것을 기억하기가 더 쉽다.




새로운 정보를 기억 속에 이미 통합되어 있는 지식과 연결할 수 있다면 새로운 정보를 보유하는 것이 더 쉽다.


어떤 것을 장기적으로 기억하는 속도를 높이려면, 그것을 진정으로 잘 아는 누군가와 연결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집중력과 기억력을 향상시키려면 뇌 발달에 적합한 음식을 섭취해야 한다.


뇌 건강은 건강한 지방을 필요로 한다.


트랜스 지방보다는 생선, 호두와 같은 맛 좋은 견과류, 아마씨나 올리브에서 나온 기름과 같은 것에 초점을 맞추도록 하라.




스트레스는 사물을 기억하기 위한 당신의 고투에 기여할 것이다.


새로운 정보를 배우거나 무언가를 떠올리려고 할 때 긴장을 늦추려고 노력하라.


빨리 자신에게 화가 나는 대신에, 그 정보를 상기할 시간을 좀 내라.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불가능한 목표가 아니며, 잘못된 기억력을 나이를 나타내는 것으로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사용하여 기억을 선명하게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