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태양 에너지 팁, 요령 및 비밀의 화려한 수집

독수리어머 2020. 6. 6. 21:08


태양 에너지 팁, 요령 및 비밀의 화려한 수집



태양열 발전은 수백만의 사람들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었다.


그것은 그 값비싼 전기 비용을 정말로 줄일 수 있다.


다음 기사는 태양 에너지를 소개하고 여러분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일반적인 질문에 대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최상의 태양계는 계절에 따라 패널 위치를 조정하는 방법이 있다.


그러나 고정된 패널이 있어야 하는 경우, 가능한 위치 간에 가장 적합한 절충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태양 에너지 시스템 설치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조금 및 리베이트를 받으십시오.


얼핏 보면 그런 시스템은 매우 비싼 것 같다.


재생 에너지 사용을 보상하는 연방 및 주 정부 보조금 또는 리베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얼마나 저축할 수 있는지 알면 놀랄지도 모른다.


당신은 심지어 세금 공제를 청구할 자격이 있을 수도 있다.




당신의 태양 전지판은 태양으로부터 최대량의 빛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계절적 변화를 조사하고 태양 경로를 추적하면 패널 배치를 도울 수 있다.




태양광 발전 패널을 설치하거나 태양광 용수 난방을 이용하면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다.


태양광 패널은 매일 약 5시간의 햇빛을 받지 못하는 지역에서 가장 잘 작동할 것이다.


온수 수영장이 있다면 난방비를 줄이기 위해 태양열 온수기를 설치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태양열 발전으로 전환하기 가장 쉬운 것이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해 보라.


먼저 야외에 태양전등을 설치한 다음 거기서 위로 이동하십시오.


점진적인 전환은 장기적인 헌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자신의 집을 소유할 때 완전한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잘못 사용할 수는 없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집세를 지불하고 있다면, 당신은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구입함으로써 너무 많은 것을 떠맡고 있을 것이다.




태양열 실외 조명은 여러분 자신을 이 기술을 소개하기 위한 값싼 방법이다.


외부 조명은 낮에는 모아지는 태양의 힘으로 밤에 동력을 공급받을 수 있다.


설치도 간단하고 야외에 약간의 매력을 더해주기도 한다.




패널 가격이 높으니 최대한 적게 사세요.


에너지 감사는 당신의 전기 회사에 요청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어떻게 권력을 낭비하고 있는지 말해줄 수 있고, 무엇을 다르게 해야 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태양 전지판의 양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설치하기 전에 항상 특정 지역의 규정을 확인하십시오.


많은 지역 주민들이 당신에게 특정한 허가를 내준다.


시스템을 설치한 다음 관련 규정을 따르지 않아 제거해야 하는 경우 답답할 수 있다.




가난한 것 같은 영업사원들로부터 태양 전지판을 사는 것을 삼간다.


그것들은 태양열 발전 산업에서 꽤 흔하다.


자체 조사를 통해 영업 압력을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지금 거래를 하는 것에 대해 집요하다면, 그 거래는 앞으로도 똑같이 잘 되어야 한다고 그들에게 말해라.


압박감 속에서 결정을 내리는 것은 장기적으로 정말 당신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




태양열에너지로 천천히 전환하려면 태양열 온수기가 최적이다.


온수기는 당신 집의 에너지 총량의 약 3분의 1을 사용한다.


초기 비용은 태양열 발전 설비보다 낮아서, 즉시 돈을 절약하기 시작할 것이다.




태양 에너지는 돈을 벌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투자를 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그것에 대한 수익을 매우 빨리 보기 시작해야 한다.


추가 보너스로서, 생산되는 모든 과잉 에너지는 전력 회사에 다시 팔 수 있다.




당신은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엄청나게 할인된 가격에 설치할 수도 있고, 심지어는 무료로 설치할 수도 있다.


정부는 태양 에너지 사용을 장려하고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세금 환급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몇몇 높은 인지도를 가진 태양 에너지 사업의 실패는 태양 에너지 그 자체가 손실 명제라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다.


가정에서의 에너지 비용은 태양 에너지 사용에 따라 크게 감소할 수 있다.


필요할 때 지원할 수 있는 로컬 솔루션을 찾아보십시오.




지구를 쉽게 구할 수는 없지만, 태양에너지를 녹색으로 만드는 것은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지구를 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역사적으로 에너지 요금은 10년마다 두 배로 증가해 주택 소유자들의 가처분소득이 더 많이 희생되고 있다.


여기서 배운 것을 취해서 풋내기가 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