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하는 Facebook 마케팅 결과에 필요한 조언

독수리어머 2020. 6. 6. 21:09


원하는 Facebook 마케팅 결과에 필요한 조언



당신의 여동생, 남동생, 그리고 부모님들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조부모님도 거기 계실 겁니다 그렇긴 하지만, 페이스북에 고객이 있으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이 여러분의 요구에 이상적일 수도 있다.


그들과 함께 성공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팬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팬들과 대화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글을 올릴 때 반드시 주목하라.


당신은 미래에 그들의 팁을 사용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이 성공한 만큼 팬들에게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을 할 때는 항상 전문적이어야 한다.


소셜미디어에는 느긋한 톤이 있지만, 항상 자신과 자신의 사업을 전문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당신이 프로페셔널한 상태를 유지하면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을 믿을 것이다.




이미 가지고 있는 청중을 소홀히 하지 마라.


기업들은 때때로 추가 팔로워를 얻기 위해 너무 열심히 집중해서 그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충실한 팔로워들을 잊어버린다.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 마케팅을 잘 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존중해야 할 것이다.


그러면 브랜드에 대한 진정한 참여가 이루어지므로, 이 챔피언들을 잊지 마십시오!



페이스북 광고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당신의 목표 청중에게 전달되도록 당신의 광고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또한 스스로 예산을 책정하여 여유가 있는 한 적게 또는 많이 지출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장단기 공약이 필요하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광고는 언제든지 일시 중지, 중단 또는 삭제할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다"고 할 때 독특한 것을 제공하라.


like는 회사의 가시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페이지를 마음에 들어하는 것을 가치 있게 만드세요.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얻는 것일 수도 있고 심지어 전리품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준다면, 그들은 아마 당신을 "좋아"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다.




자동차 대리점처럼 늘 손님이 많지 않은 회사가 있다면 페이스북에서 비즈니스 페이지를 얻을 필요가 없다.


이런 고객들은 이따금씩만 나타나기 때문에 매일의 게시물을 따라가는 데는 관심이 없다.


대신에 타겟팅된 페이스북 광고에 투자하라.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을 할 때, 당신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노력의 결과로 당신의 제품을 더 많이 팔기를 원한다.


월간 목표를 세우는 것은 이것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게 하는 것은 좋지만, 당신은 그것을 돈으로 환산하기를 원하거나 그것은 정말 아무 의미도 없다.


만약 당신이 편향적인 사업을 하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전략은 재조정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에 관한 결정을 내리는 당신의 고객들을 홍보할 필요가 있다.


사람들은 "내부"에 있는 것을 즐긴다.


고객이 귀사의 회사 또는 브랜드와 함께 의사 결정에 참여하도록 유도하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거는 독자들이 듣고 싶은 주제에 대해 투표하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에 대해 꽤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상식과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놀라운 Facebook 마케팅 계획을 생각해 보십시오.


돈을 많이 쓰면 쓸수록 돈을 더 많이 벌게 된다.